이용후기   가리왕산의 맑은 공기와 함께하는 자연과 여행 스토리~ 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이용후기 [FX서울.com]황정음 그러니까 착하게 살아야 돼요
2020-06-26 17:14:56
fx서울 <> 조회수 33

FX서울.COM http://xn--fx-q04jj9p.com




배우 황정음이 '쌍갑포차'에서 자신이 연기한 '월주'와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다 한다는 점에서 비슷하다고 털어놨다.



황정음은 26일 소속사를 통해 JTBC 수목극 'FX거래소' 종영과 관련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너무 따뜻한 드라마여서 찍고 나서도 여운이 깊게 남았다"며 "배우가 평생에 한 번 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황정음은 '쌍갑포차'가 전하는 메시지에 대해 "4회에서 '그러니까 다들 정신 차리고 착하게 살아야 돼요. 내가 오늘 누군가한테 좋은 말 한 마디 하고 진심으로 한 번 도와주는게 이렇게 다 돌아온다니까요' 대사처럼 나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결국 나에게 다시 돌아온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 같다"며 "착하고 좋은 마음으로 살자는 교훈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자신과 '월주'과 비슷한 면이 있다는 전언이다. 그는 "내가 연기한 모든 캐릭터에 내가 담겨있다"며 "'쌍갑포차'가 방영되고 주변에서 월주와 비슷한 점이 많다는 얘기를 많이 해줬다"고 전했다.



황정음은 "의리 있고 용기 있게 하고 싶은 말을 하는 점이 비슷한 것 같다"며 "월주를 알기 전에는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듣는 것이 좀 어려웠는데 그 부분은 월주를 통해 배울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쌍갑포차'를 시청해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여러분은 모두 갑의 인생을 살고 있다. 모두들 자신의 하루하루에 긍정적으로 자신감 있게 내 삶을 내가 만든다고 생각하고 행복한 갑의 인생을 사셨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펜션소개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약관사이트맵
상호 : 가리왕산영농조합법인 / 대표 : 이교일 /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회동리 325번지 / 전화 : 033-563-6100 / 휴대폰 : 010-2525-0031
사업자등록번호 : 225-81-0297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강원정선-00010 호 / 이메일 : hyeg0031@naver.com
Copyright (C) 가리왕산영농조합법인. Web All Rights Reserved.